Questions? +1 (202) 335-3939 Login
Trusted News Since 1995
A service for global professionals · Wednesday, April 24, 2024 · 706,074,912 Articles · 3+ Million Readers

리츠 칼튼 발리 스파의 또 다른 명예

발리 해수욕장

온천

스파 빌라

리츠 칼튼 발리 하이드로 바이탈 풀

리츠 칼튼 발리의 스파는 전통적인 발리 의식에서 영감을 받아 절묘한 분위기 속에서 독특하고 기억에 남는 스파 경험을 선사합니다. 우리는 또 한 번의 럭셔리 스파 어워드를 수상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 Karim Tayach

NUSA DUA, BALI, INDONESIA, July 24, 2018 /EINPresswire.com/ -- 리츠 칼튼 발리의 스파는 최근에 럭셔리 비치 리조트 스파 부문 글로벌 위너로 선정되어서 다시 한번 국제적인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 권위 있는 어워드는 2018년 7월 15일 북 아일랜드 Galgorm Resort & Spa 에서 개최된 매력적인 세계 럭셔리 스파 어워드 (World Luxury Spa Awards) 행사에서 발표 되었습니다.

“리츠 칼튼 발리의 스파는 전통적인 발리 의식에서 영감을 받아 절묘한 분위기 속에서 독특하고 기억에 남는 스파 경험을 선사합니다. 우리는 또 한 번의 럭셔리 스파 어워드를 수상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라고 Karim Tayach 총 지배인이 전했습니다.


리조트의 아름다운 석회암 절벽에 자리 잡고 있는 리츠 칼튼 발리 스파는 일상 생활을 하면서 받은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모든 케어, 재충전과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행복하면서도 신성한 곳입니다. 시그니처 트리트먼트는 바다의 힘과 오랜 전통의 비법을 통해 활력을 되찾고 몸의 신경들을 자극하여 고객들의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해줍니다. 멋진 스파 단지에는 고급스러운 전용 트리트먼트 파빌리온, 하이드로 바이탈 풀 및 한적한 발리식 목욕탕 및 일본식 뷰티 살롱이 있습니다.

매년 열리는 세계 럭셔리 스파 & 레스토랑 행사는 럭셔리한 스파와 파인 다이닝 분야에서 훌륭한 서비스를 축하하는 행사를 위해 42개국에서 참가자가 모였습니다. 이 최신 리츠 칼튼 발리 스파 상은 스위스에서 개최되었던 세계 럭셔리 호텔 어워즈에서 럭셔리 스파 리조트 남아시아를 수상한지 불과 몇 달 만의 수상이어서 더욱 의미가 큽니다.

리조트 내의 스파 테라피스트 팀은 호화로운 분위기로 꾸며진 리츠 칼튼 발리 스파를 찾아주신 고객님들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드리는 곳의 기준이 되려고 꾸준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더 많은 럭셔리 스파 상을 수여할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 # #

리츠칼튼 발리에 대하여
아름다운 해변과 절벽 위에 위치하고 있는 리츠칼튼 발리는 우아한 열대지방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인도양의 에메랄드 푸른 빛 바다의 조용한 전망을 자랑하는 리츠칼튼 발리는 279개의 스위트 룸과 34개의 넓은 빌라로 구성되어 있어, 현대적인 발리의 고급스러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해변을 바라보는 리츠칼튼 클럽, 6개의 세련된 식사 장소, 이국적인 해양 스타일의 스파, 그리고 모든 연령의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제공하는 리츠키즈클럽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해변가에 위치한 웨딩채플은 완벽한 결혼식을 위해 자연 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하며, 다양한 야외 행사장소와 화려한 이벤트공간은 발리에서의 축하행사 또는 결혼피로연등을 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잘 정돈 된 회의장, 럭셔리한 미팅공간, 맞춤형 패키지 및 숙련된 이벤트 주최자들이 발리에서 MICE 관광행사를 기획 하시는 분들께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입니다. 비즈니스, 휴양, 로맨스와 같이 어떠한 여행에도 리츠칼튼 발리는 인생에서 항상 기억에 남을수 있는 소중한 순간들을 만들어 드립니다.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 (Instagram), 트위터 (Twitter), 유튜브(Youtube), 링크드인(LinkedIn)에서 저희를 팔로우해 보세요.

Prhativi Dyah
The Ritz-Carlton, Bali
+(62)361 849 8988
email us here

발리를 어떻게 기억할까요?

Powered by EIN Presswire


EIN Presswire does not exercise editorial control over third-party content provided, uploaded, published, or distributed by users of EIN Presswire. We are a distributor, not a publisher, of 3rd party content. Such content may contain the views, opinions, statements, offers, and other material of the respective users, suppliers, participants, or authors.

Submit your press release